방학!!!

2010. 7. 15. 23:31 from 분류 안 되는 것들

방학했습니다.

물론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에는 설계 크리틱이 있고,

수요일 토요일을 제외하고는 매일 central glass 공모전 모임이 있어서 학기 중 보다 더 일찍, 자주 학교에 갑니다.

그런데 얼마전에 시작한 뚜르 드 프랑스(Tour de France) 덕분에 잠이 매일 모자라네요.

 

작년까지는 주로 기사를 읽거나 지난 경기를 다운 받아 봤는데 올 해는 여기저기 생중계 해주는 인터넷 방송이 많아서 매일 밤마다 챙겨봅니다. 그런데 대부분 1시가 넘어야 끝나는 경기라서 아침 알람 소리가 그렇게 미울 수가 없네요 ㅠ

 

좋아하는 선수인 앤디 쉴렉과 알베르토 콘타도르 모두 좋은 성적으로 경기를 치르고 있어서 좋고, 멋진 프랑스 경치를 화면으로나마 볼 수 있어서 좋고 ㅋㅋ

 

다만 이제는 뚜르의 전설이 된 랜스 암스트롱은 이번 대회에서 우승을 하기엔 힘들어졌네요. 원래 좋아하는 선수는 아니지만 운이 좀 안 따라주는 모습에 안타까운 마음이 드네요.

 

하지만 이젠 세대 교체를 해야 될 때도 되었으니 젊은 선수들이 분발하는 모습을 즐겁게 지켜보고 있습니다!

 

 

 

가슴을 짠하게 했던 카벤디쉬의 스테이지 우승 모습...그 동안의 마음 고생이 그대로 드러나는 눈물 ㅠ

앞에서 화려한 성적으로 이름을 날리는 선수들이 있을 수 있는 건 언제나 그들을 뒤에서 서포트하는 같은 팀원들이 있기에 가능하죠. 이렇게 서포트 카에서 받은 물통을 들고 팀원들에게 나눠주는 모습도 그런 모습 중 하나죠.(자세히 보면 옷 안쪽에도 물통이 있어요ㅋ)

이건 물통 셔틀이 아닌 바나나 셔틀?!

 

 

+요즘은 미국 시트콤 오피스에 빠져 삽니다. 예전 시즌 4에서 지지 치고 안 보다가 다시 정주행하는데 더 재밌네요 ㅋㅋ

+얼마 전 본 '다다미 넉장 반 세계일주'라는 애니메이션의 느낌이 예전에 읽은 소설과 너무 비슷한 느낌이다 싶더니 알고 보니 원작이 같은 작가의 작품이네요. 스토리 전개 방식이나 표현 방식 등 여러모로 신선하고 독특해서 무척 마음에 들었습니다. (자전거 에피소드도 좋았고요 ㅋㅋ)

Posted by 여름모기 :